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6/04/2014  Report by Ryan Grant
페이지 1 중 3 다음 » 

반응에 감동받은 긱스

라이언 긱스는 임시 감독으로서의 첫 경기였던 노리치전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4-0 대승을 지켜봤다. 그리고 그는 새로운 임무를 안은 채 올드 트라포드로 걸어나가면서 자신이 "3미터"는 되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고 밝혔다.

그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긴장이 됐다. 하지만 입장통로를 걸어나가 듣게 된 나와 스태프들, 선수들을 환영하는 소리는 엄청났다"고 밝혔다. "그런 점에서 팬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싶다. 쉽지 않은 한 주였지만 내가 3미터는 되는 것 같은 느낌이었다."

맨유는 전반전 대부분 만족스럽지 않은 시간을 보냈지만 이후 터진 웨인 루니와 후안 마타의 골에 힘입어 4-0 대승을 일궈냈다. 긱스는 자신이 하프타임 공격적인 축구를 주문했다며, 선수들이 후반전 보여준 반응에 찬사를 보냈다.

그는 Sky Sports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골을 넣고 기회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았다"고 밝혔다. "전반전에는 살짝 느린 감이 있었다. 그래서 선수들에게 흐름을 좀 빨리 해야 한다는 점만 상기시켰다. 그리고 그들은 제대로 반응을 보여줬다."

"모두 뛰어난 선수들이지만 올해는 모두 다소 가라앉았다. 우리가 할 수 있는 만큼의 경기력을 보여주지 못했다. 하지만 오늘은 해냈다고 생각한다. 어제 말한 것처럼 한 경기로 그쳐서는 안 된다. 그보다 길게 이어져야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