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7/04/2014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3 다음 » 

뮌헨을 준비하는 에브라

파트리스 에브라는 뉴캐슬 유나이티드에 4-0으로 이긴 지난 주말 경기에서 후반전 경기장을 떠날 수 밖에 없었지만, 수요일 챔피언스리그 바이에른 뮌헨 경기에 준비되었다고 하였다.

경험이 많은 레프트-백인 에브라는 분데스리가 승리 팀인 뮌헨과 경기 1차전에서 퇴장되었으며 알렉스 뷔트너는 그의 빈자리를 멋지게 채웠다.

에브라는 "나는 준비할 수 있다. 나는 아스톤빌라 경기 전에도 무릎 부상이 있었으며, 나는 컨디션을 회복하기위해 노력할 것이다. 가끔은 최선을 다해 경기하고, 자신과 동료들에게 정직해야한다. 경기를 잘 못하였으면, 부상 때문이라고 말할 수 없다"고 하였다.

"처음에는 이런 큰 경기에 뛸수 없다는 것에 실망이 컸다. 그러나 뷔트너가 멋지게 해내었다. 나는 선수들의 경기에 만족하였고, 바이에른을 이기기위해 노력해야한다. 내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뛴 후에 이렇게 인기가 떨어진 적이 거의 없었지만, 가끔은 그들이 더 인기가 많다는 것을 인정하고, 팬들을 놀래줄 준비를 해야한다"라고 하였다.

에브라는 이제 맨유의 멋진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였다. 맨유는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멋진 경기를 펼쳐 승리하였지만 바이에른 뮌헨은 아우크스부르크와 맞대결에서 분데스리가 53경기만에 처음으로 패배를 맞았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