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2/09/2013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비디치: 우리는 발전해야 한다

네마냐 비디치는 리버풀전의 패배에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보여준 경기력에는 문제가 없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더욱 발전해야 하는 부분도 있음을 인정했다.

맨유는 안필드에서 다니엘 스터리지에게 결승골을 내주며 패했다. 데이비드 모예스의 선수들은 많은 시간 상대를 압도했고 득점 기회도 더 만들었지만 끝내 골을 터트리지 못했다.

맨유는 첼시전의 득점 없는 무승부에 이어 두 경기 동안 무득점을 이어갔다. 그러나 비디치는 골이 터지지 않는 게 불안하지 않느냐는 질문에 차분한 태도를 보였다.

비디치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모든 경기에는 긍정적인 면과 부정적인 면이 있고, 이번 경기도 다르지 않다"고 설명했다. "스완지와의 첫 경기에서 우리는 네 골을 터트렸다. 하지만 나는 각 경기를 골로 판단하지 않는다. 리버풀과 첼시와의 두 경기 모두 상당히 알찼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상대에게 아무것도 내주지 않았다."

"골을 터트리지 못하는 건 우리답지 않다. 하지만 여전히 시즌의 초반이고, 아직 많은 경기가 남아있다. 어려운 경기도 있다. 미리부터 걱정하는 대신 몇몇 부분을 발전시켜 나가야 한다고 하고 싶다."

데이비드 모예스가 경기 종료 후 설명했듯 맨유는 나쁘지 않은 경기력을 선보였다. 다만 전반 4분 스터리지에게 골을 내준 게 옥의 티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