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3/09/2013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3 다음 » 

루니: 우리는 발전해야 한다

웨인 루니는 이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맨체스터 더비에서 실망스러운 패배를 안은 뒤 맨유 팀 동료들이 "발전해야 한다"고 인정했다.

맨유는 경기 시작 후 한 시간 동안 상대에게 주도권을 내준 채 고전했고, 전반전에만 세르히오 아구에로와 야야 투레에게 골을 내주며 끌려갔다. 그리고 후반전 시작 5분만에 아구에로와 사미르 나스리가 각각 한 골씩을 보태며 승부를 완전히 결정지었다.

맨유는 경기 막판 상대를 몰아쳤고, 86분에는 루니의 프리킥 골까지 얻어내면서 간신히 자존심을 살렸다. 그러나 루니가 MUTV와의 인터뷰에서 밝혔듯 너무 늦었고 너무 미약했다. "맨시티에 1-4로 패하는 건 좋은 일이 아니다. 어떤 점수로든 패배는 실망스럽고, 그래서 우리 모두 아주 낙담했다."

"하프타임 직전에 한 골, 그리고 후반전 시작 직후에 두 골을 내준 것은 전혀 좋지 않았다. 그런 점에서 더 발전해야 한다는 걸 알고 있다. 대충 골을 내주는 것을 멈추고 우리의 좋은 플레이를 쌓아가야 한다. 이번 경기에도 다소 그런 플레이가 있었다고 생각하지만... 너무 늦었다."

"(맨시티의 두 번째 골이) 타격이 됐다. 그렇지만 우리는 여전히 경기를 뒤집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하고 있었다. 예전에도 두 골 차를 뒤집은 일이 많았다. 하프타임을 마치고 나갈 때는 첫 골을 터트릴 준비를 하고 있었고,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하지만 두 골을 너무 빨리 내주면서 경기가 끝났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