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30/09/2013  Report by A Marshall, G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모예스, 샤흐타르 원정 쉽지 않을 것

데이비드 모예스는 챔피언스리그에서 긍정적인 행보를 이어가기 위해 수요일 밤 샤흐타르 도네츠크 원정에서 강력한 팀을 구성하겠다고 예고했다.

맨유는 이달 초 바이엘 레버쿠젠에 인상적인 4-2 승리를 거두며 조별리그를 산뜻하게 시작했다. A조 다음 경기는 3일 우크라이나의 돈바스 아레나에서 열린다.

모예스는 지난 금요일 기자회견에서 "강력한 팀을 구성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우크라이나 원정은 어렵다. 도네츠크는 훌륭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고 설명했다. "그들이 선수 한두 명을 팔았다는 걸 알고 있지만, 그래도 브라질 출신 선수가 대여섯 명 있다; 모두 우크라이나 출신은 아니지만 상당한 시간을 보냈다."

"바이엘 레버쿠젠은 환상적이었다. 수요일이 정말 기다려지고, 이 대회에 참여하는 것이 어떤 일인지 느끼고 있다. 이 클럽의 역사는 전 유럽에 알려져 있다고 생각한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그들의 역사는 이 클럽이 어떤 클럽인지를 보여준다."

맨유의 감독은 "다른 나라에서 엄청난 자금력을 자랑하는 클럽들이 함께하기 때문에, 더욱 우승이 힘든 대회다"고 평했다. "스페인의 훌륭한 선수들과 스페인 클럽들이 부상했고, 이제는 PSG도 있다... 지난 몇 년보다 훨씬 더 치열해졌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