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4/09/2013  Report by Ryan Grant
페이지 1 중 2 다음 » 

홈 첫 승에 기뻐하는 모예스

데이비드 모예스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감독 부임 후 처음으로 홈에서 승리를 거둔 뒤 선수들에게 찬사를 보냈다.

맨유는 토요일 크리스탈 팰리스에 무난한 2-0 승리를 거뒀다. 로빈 판 페르시와 웨인 루니가 전반전과 후반전 각각 골을 터트리며 승리를 도왔다. 감독은 전임자 알렉스 퍼거슨 경이 관중석에서 지켜보는 가운데 홈 첫 승을 거두어서 기쁘다고 전했다.

모예스는 "무척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늘 좋은 플레이가 아주 많이 나왔고, 전반전 초반에는 아주 좋았다고 생각한다. 크로스를 많이 올리면서 득점 기회를 만들었지만 아쉽게도 골이 되지 않았다. 다소 긴장하고 있었기 때문에 하프타임 전 페널티 킥으로 골이 터졌을 때는 무척 기뻤다."

"그(퍼거슨 경)도 기뻐할 거라 생각한다. 그는 프리미어리그를 안다. 그는 팀이 좋은 플레이를 하면서 많은 기회를 만들고,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는 걸 보게 될 것이다. 골을 내주지 않은 것도 좋았다. 현재 우리는 강력한 수비를 보여주고 있고, 그런 점이 앞으로의 경기에서 무척 중요하다."

맨유가 전반전 얻은 페널티 킥은 문제의 반칙이 애슐리 영이 살짝 페널티 박스 밖에 있을 때 나온 것처럼 보여 논란의 여지가 있었다. 그러나 모예스는 페널티 킥을 얻을 만한 이유가 있었다고 주장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