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맨체스터 시티 4
 아구에로 16, 47, 투레 45, 나스리 5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1
 루니 87

9월 23일 월요일 이티하드 스타디움
관중:

23/09/2013  Reported by Kim
페이지 1 중 3 다음 » 

맨유, 맨시티에 1-4 패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을 떠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는 시즌 첫 맞대결에서 1-4로 대패했다.

맨시티는 22일(현지시간) 맨체스터의 이티하드 스타디움에서 벌어진 2013/2014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에서 맨유에 4-1로 승리했다. 세르히오 아구에로(2골)를 필두로 야야 투레(1골), 사미르 나스리(1골), 알바로 네그레도(2도움) 등이 맨시티의 폭발력을 증명했다. 알렉산다르 콜라로프와 헤수스 나바스도 1도움을 기록했다. 맨유는 루니가 후반 막판 1골을 만회하는 데 그쳤다.

균형추는 전반 15분 처음 맨시티에게로 넘어갔다. 아구에로의 선제골이었다. 나스리가 왼쪽 측면에서 공을 간수하며 맨유 수비진을 흔들었고 오버래핑 해 들어온 콜라로프에게 절묘한 라보나 패스를 연결했다. 콜라로프가 골라인에 근접해 올린 크로스를 문전으로 쇄도한 아구에로가 몸이 이미 앞으로 쏠린 상황에서도 감각적으로 왼발을 들어올리며 슛으로 연결, 골로 연결시켰다.

맨시티는 전반 추가시간에 야야 투레의 추가골로 주도권을 확실히 가져갔다. 나스리가 감아 올린 코너킥을 골문 정면에서 네그레도가 헤딩을 떨궈주자 골 에어리어 오른쪽에 있던 야야투레가 무릎으로 밀어 넣었다.

스코어를 2-0으로 벌린 채 전반을 마감한 맨시티는 후반 들어서 맨유를 완전히 침몰시켰다. 후반 시작 1분 만에 아구에로가 팀의 세번째 골을 터트렸다. 나스리의 패스를 받은 네그레도가 페널티지역 왼쪽에서 크로스를 올렸고 아구에로가 오른발 슛으로 마무리했다.

4분 뒤에는 나스리가 스코어를 4-0으로 만들었다. 맨시티 진영에서 시작된 초고속 역습에서 뱅상 콩파니의 패스를 받아 오른쪽 측면을 빠르게 돌파한 나바스가 올린 크로스를 반대편에서 쇄도해 온 나스리가 오른발 발리슛으로 마무리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