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2/09/2013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만회를 약속한 비디치

맨유가 일요일 안필드 원정에서 패한 뒤 네마냐 비디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동료들이 A매치 휴식기 이후로 예정된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경기에서 상황을 바로 잡겠다는 의지에 불타고 있다고 전했다.

챔피언들은 전반 4분 다니엘 스터리지에게 골을 내준 후 만회골을 터트리지 못한 채 아쉬운 패배를 안았다. 쉽사리 받아들이기 어려운 패배였다. 그러나 언제나처럼 선수들의 시선은 바로 다음 경기를 향했다 - 이안 할로웨이가 이끄는 팰리스가 9월 14일 토요일 올드 트라포드를 찾는다.

비디치는 이 경기가 이번 주말이 아닌 두 주 후에 치러지는 데 대해 아쉬움을 나타냈다. 그러나 세르비아 대표팀에서 은퇴한 이 수비수는 팀 동료 중 일부가 전 세계 곳곳에서 고국을 대표하는 사이 다른 동료들과 함께 아온 훈련장에서 기량을 더 가다듬겠다고 다짐했다.

네마냐 비디치는 안필드에서 경기가 끝난 후 MUTV와의 인터뷰에서 "가능한 한 빨리 다음 경기를 치러야 한다"고 지적했다. "다음 경기는 크리스탈 팰리스전이고, 우리는 제대로 준비를 마쳐야 한다."

"우리 중 일부는 이곳에 남아 열심히 노력할 것이고, 일부는 떠날 것이다. 아마 몇몇은 경기 경험이 필요할 수도 있을 것이다. 때로는 멀리 떠나 대표팀 경기에 참여했다가, 다시 복귀해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준비해야 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