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위기는 아니다... 하지만 우리는 매 경기 집중해야 하고, 매 경기 승리를 위해 싸워야 한다."

- 알렉스 뷔트너

30/09/2013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뷔트너: 승리 위해 싸워야

알렉스 뷔트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선수들이 매 경기 승리하기 위해 싸우며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에서의 들쑥날쑥한 출발에서 회복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 네덜란드인은 맨유가 토요일 웨스트 브롬에 충격패한 경기에 출전했다. 그러나 그는 시즌 초반부터 불거진 클럽의 위기설을 가볍게 일축했다.

뷔트너는 "위기는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우리는 세 경기에서 패헀다. 하지만 우리는 매 경기 집중해야 하고, 매 경기 승리를 위해 싸워야 한다."

"물론 관중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승리하는 것을 보고 싶어한다. 선수들도 마찬가지다. 경기에서 지면 우리도 불행하고, 그래서 승리하고 싶다. 우리는 매 경기 승리하기 위해 싸워야 한다. 올 시즌은 이제 막 시작됐고, 우리는 많은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다. 선수들을 믿고, 모두를 믿어야 한다. 한 팀으로 뭉치면 해낼 수 있고, 승리를 이어나갈 수 있다고 믿는다. 확신한다."

웨스트 브롬전의 아쉬움을 털어낼 첫 번째 경기는 수요일 샤흐타르 도네츠크와의 챔피언스리그 원정 경기다. 뷔트너 역시 맨유가 웨스트 브롬전의 충격에서 빨리 벗어나야 한다고 인정했다.

그는 "물론 이번 패배는 무척 실망스럽다. 좋은 경기를 했고, 리버풀을 상대로 승리한 후 다시 홈에서 웨스트 브롬에 패했기 때문이다. 모두에게 무척 실망스러운 결과다"고 밝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