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0/09/2013  Reported By Adam Marshall

안데르송의 새로운 포부

안데르송이 새로운 출발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이제 고공비행 준비 완료다.

안데르송은 프리 시즌 매치를 통해 정기적으로 출전 기회를 잡았다. 그리고 개막전이었던 스완지와의 원정 경기에 교체 투입되어 승리에 일조했다.

이후 두 차례 경기에서는 벤치를 지켰다. 하지만 안데르송은 자신이 곧 그라운드에 나설 수 있을 것이라는 믿음으로 가득 차 있다. 크리스털 팰리스전을 노리고 있다.

안데르송은 인터뷰에서 “최대한 많은 경기에 출전하고 싶다. 부상을 당하지 않고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훈련장과 체육관에서 연습을 꾸준히 하고 있다. 현재 상황에 만족하며 모예스 감독의 호출에 응답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구체적으로 안데르송은 “러닝을 꾸준히 하고 있다. 덕분에 체력이 좋아지고 있다. 맨유의 코치진들 역시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며 “강도 높은 훈련도 잘 소화하고 있다”고 했다.

물론 훈련만 있는 것은 아니다. 안데르송은 “물론 밥도 잘 먹고 잠도 잘 자고 있다. 하지만 쉬는 날에도 개인 훈련을 통해 조절하고 있다. 가벼워진 느낌이다”고

페이지 1 중 2 다음 » 


“최대한 많은 경기에 출전하고 싶다. 부상을 당하지 않고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다”

-안데르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