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31/10/2013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데 헤아를 칭찬한 우즈 코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크리스 우즈 코치는 다비드 데 헤아가 세계 최고의 골키퍼가 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자질을 갖추었다고 말했다.

이 22살의 골키퍼는 이번 시즌 많은 칭찬을 받고 있다. 가장 최근에는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과 팀 동료 하비에르 에르난데스가 3-2로 승리한 스토크 시티전 후에 데 헤아를 극찬했었다.

이러한 활약은 데 헤아가 세계 최고의 골키퍼가 되는 꿈을 이룰 수 있을것임을 보여주고 있다. 그리고 7월에 유나이티드에 합류한 이래 데 헤아와 함께 일한 우즈 코치는 데 헤아의 꿈이 실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데 헤아는 최고의 골키퍼가 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자질을 갖추고 있다. 지금처럼 계속 노력하기만 하며 된다.” 우즈가 유나이티드 리뷰에 말했다. “꾸준함만 갖추면 된다. 지금처럼 계속하라는 것이다. 그는 최고가 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갖췄다.”

우즈 코치는 데 헤아뿐 아니라 유나이티드의 다른 골키퍼들에 대해서도 칭찬했다. 유나이티드의 주전 경쟁은 언제나처럼 치열하다.

“모두가 1류 선수들이다.” 우즈가 말했다. “내 관점에서 보자면 모두가 열심히 훈련하고, 불평하지도 않는다. 모두가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우리는 코치와 선수간의 바람직한 유대관계를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