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선덜랜드 1
 가드너 (5)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2
 야누자이 (55), (62)

10월 6일 일요일 스타디움 오브 라이트 
관중: 45,426

05/10/2013  Reported by Kim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선덜랜드에 1-2 역전승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아드냔 야누자이의 멋진 두 골에 힘입어 선덜랜드전에서 승리를 챙겼다.

맨유와 선덜랜드는 6일(현지시간) 영국 선덜랜드에 위치한 스타디움 오브 라이트에서 2013/2014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경기를 가졌다. 기성용은 선발 출전했고, 지동원은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홈팀인 선덜랜드는 초반부터 강하게 맨유를 압박했다. 최근 고전을 하고 있는 맨유를 잡아 리그 무승 행진에서 탈출하고 팀 분위기를 쇄신하겠다는 의도였다. 선덜랜드는 존슨, 알티도어, 지아체르니가 공격을 책임졌다. 중원에는 가드너, 캐더몰, 기성용이 나섰다. 수비에는 셀루츠카, 오셰이, 오버지, 콜백이 투입됐고 골문은 웨스트우드가 지켰다.

원정에 나선 맨유는 최전방에 판페르시와 아드난 야누자이가 투입됐다. 이어 루니, 캐릭, 나니, 클레벌리가 도왔다. 수비에는 에브라, 존스, 하파엘, 비디치가 나섰고 데 헤아가 골문을 지켰다

맨유는 전반 5분 선덜랜드의 가드너에게 선제골을 허용했다. 수비 실수가 원인이었다. 맨유는 반격에 나섰지만 선덜랜드를 향한 공격의 세밀함이 떨어졌다. 반면 선덜랜드는 선제골을 바탕으로 자신감 있는 플레이를 펼쳤다. 기성용 역시 무리 없는 플레이로 동료들을 도왔다.

후반 9분, 맨유에게 반격의 기회가 왔다. 맨유의 신예 야누자이가 동점골을 작렬했다. 이어 후반 15분에는 선덜랜드의 수비 상황에서 맨유 출신의 존 오셰이가 공을 제대로 처리하지 못했고, 이 공이 야누자이에게 연결됐다. 왼발 발리슛으로 역전골을 기록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