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최대한 많이 뛰고 싶다. 그리고 감독님께 내 능력을 보여드리고 싶다. 그가 믿을 수 있는 선수가 되고 싶다.” - 스몰링
03/10/2013  Report by A Marshall & G Thompson

스몰링: 선발출전이 기쁘다

크리스 스몰링은 네만야 비디치와 함께 샤흐타르 도네츠크 원정에서 뛸 수 있어 기뻤다고 말했다.

스몰링은 바이에른 레버쿠젠이나 리버풀을 상대로 최근에 좋은 경기력을 선보였고, 포백의 중심에서 굳건했다.

스몰링은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의 팀에서 비디치, 리오 퍼디난드 조니 에반스 그리고 필 존스와 함께 센터백 포지션을 두고 경쟁한다. 모예스 감독으로서는 머리가 아플 일이지만 스몰링은 주전 자리를 넘보고 있다.

“내가 선택되어 자신감이 생겼다” 스몰링이 인정했다. “최대한 많이 뛰고 싶다. 그리고 감독님께 내 능력을 보여드리고 싶다. 그가 믿을 수 있는 선수가 되고 싶다.”

스몰링은 우크라이나 원정에서 무승부를 거두고 돌아와으니 이제 프리미어리그에서 더 많은 승점을 쌓기를 원한다. 맨유는 이번 주말에 선더랜드를 상대하고 그 후에 A매치 주간을 맞이한다.

“지난 토요일 그리고 그 전 몇 경기가 잘 안풀린걸 안다. 하지만 도네츠크 원정을 기대하고 있었고 우리의 느역을 보여줬다고 생각한다.”

“자신감은 좋은활약에서만 얻을 수 있다. 오늘 우리 활약으 좋았다. 최고는 아니었지만 힘든 원정에서 귀중한 승점 1점을 얻었다.”

“좋은 승점 1점이다. 샤흐타르는 홈 기록이 매우 좋은 팀이니 이 기록이 마음에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