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1/10/2013  Report by A Marshall, S Bibby
페이지 1 중 3 다음 » 

퍼거슨: 감독은 신성불가침

알렉스 퍼거슨 경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항상 감독을 클럽에서 가장 중요한 인물로 대접한다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

맨유의 전 감독은 이번 주 자신의 자서전 발간을 앞두고 MUTV와 가진 독점 인터뷰에서 다양한 주제에 관해 자신의 경험과 의견을 전했다. 그러나 그는 특히 데이비드 모예스 신임 감독이 클럽의 전폭적인 지지에서 힘을 얻을 거라 강조했다.

퍼거슨 경은 MUTV와의 인터뷰에서 "데이비드[길 전 회장]가 클럽을 이끌던 시절, 이사들에게 우리는 항상 감독이 이 클럽에서 가장 중요한 인물임을 기억해야 한다고 말하던 걸 기억한다"고 설명했다.

"알렉스 퍼거슨이든 데이비드 모예스든, 맷 버스비든 마찬가지였을 것이다. 클럽에서 가장 중요한 인물은 감독이고, 항상 신성불가침한 존재여야 한다. 공정하게 말해서 이 클럽은 항상 감독이 가장 중요한 인물이라는 신념을 굳게 지켰다."

"데이비드 모예스에게 가장 중요한 사실은, 그를 향한 기대가 무언가를 더 잘 혹은 더 많이 하라는 것이 아니라 클럽이 20년간 해 온 일을 하면서 성공을 이어가길 바란다는 것이다. 이 리그에서 우승컵을 차지하는 건 쉬운 일이 아니다. 6개 팀이 리그 정상을 다투기 때문이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