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6/10/2013  Reported by Adam Marshall

잉글랜드, WC 진출

잉글랜드의 웨인 루니가 웸블리에서 열린 폴란드와의 월드컵 예선에 출전해 선제골을 기록하며 2-0 승리에 공헌했다. 잉글랜드는 경기 종료 직전 스티븐 제라드가 추가 골을 본선 진출을 확고히했다. 맨유는 루니 외, 크리스 스몰 링 , 대니 웰벡 , 마이클 캐릭 이 선발 출전했다

루니는 레이튼 베인스의 크로스를 헤딩 골로 연결해 선제골을 뽑아냈다. 폴란드도 로베르트 레반도 스키를 중심으로 맹공을 펼쳤지만 득점에는 실패했다.

루니는 경기 후 ITV의 인터뷰에서 "힘든 경기가 될 것은 알고 있었다. 그래도 모두가 하나가되어 플레이했고, 전반에 득점한 것이 주효했다. 제라드의 골 역시 멋졌다. 예선 통과가 기쁘다"고 했다.

포르투갈 대표팀의 나니 는 주장으로 룩셈부르크와의 월드컵 예선에 출전 해 스스로 1 골을 기록하고 3-0 승리에 공헌했다. 

나니는 출전 정지로 경기에 나서지 못한 호날두의 부재를 채웠다. 하지만 포르투갈은 F조에서 러시아가 선두를 확정하며 플레이오프에 진출했다.

에브라의 프랑스는 핀란드와의 경기에서 3-0 승리했다. 하지만 I조 선두는 스페인이다. 프랑스는 플레이오프행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A 매치 출전 선수


잉글랜드 v 폴란드 : 마이클 캐릭, 필 존스, 웨인 루니, 크리스 스몰 링, 대니 웰벡


프랑스 v 핀란드 : 파트리스 에브라


터키 v 네덜란드 : 로빈 판 페르시


포르투갈 v 룩셈부르크 : 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