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7/10/2013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루니: 맨유에 힘을 준 승리

웨인 루니는 맨유가 주말 선덜랜드를 상대로 일궈낸 승점 3점이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에서의 운을 바꿔놓을 거라 믿는다.

경기 초반 선제골을 내준 채 끌려가던 맨유는 아드난 야누자이의 두 골에 힘입어 역전승을 거뒀다. 그리고 루니는 챔피언이 승점 3점을 만들어낸 방식에 만족을 표했다.

샤흐타르 도네츠크와의 챔피언스리그 경기에 결장했던 이 잉글랜드 대표는 맨유가 두 주 간의 대표팀 휴식기 전 분위기를 반전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었다.

이 스트라이커는 스타디움 오브 라이트에서 기자들을 만나 "이게 바로 우리에게 필요했던 거다. 승점 3점을 얻고 팀의 정신력을 보여주는 것 말이다"고 밝혔다.

"이런 승리는 상황을 바꿀 수 있다. 우리 선수들은 우리가 충분히 뛰어나지 않았다는 걸 알고 있다. 새로운 감독이 왔지만 우리는 그에게 필요한 만큼 해내지 못했다."

"분명히 감독은 압박감을 느끼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한 팀으로서 그의 기대를 저버린 건 우리다. 우리는 감독을 위해 뭉쳐야 하고, 오늘과 같은 투쟁심을 보여주어야 한다. 그럼 괜찮아질 것이다. 다른 스타일의 새로운 감독이 온 변혁의 시기이고, 우리는 거기에 적응해야 한다. 그리고 그를 위해 지금보다 더 잘해야 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