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9/10/2013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야누자이의 영향력을 칭찬한 퍼디낸드

리오 퍼디낸드는 아드난 야누자이가 올 시즌 빛나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고 평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토요일 오전 이 18세의 유망주가 클럽과 5년간의 새로운 계약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그리고 퍼디낸드는 유나이티드 리뷰에 실린 독점 인터뷰에서 야누자이가 올 시즌 자신에게 얼마나 깊은 인상을 주고 있는지 밝혔다. 특히 그는 선덜랜드전에서 팀의 두 골을 모두 터트리며 팀에 승리를 안기기도 했다.

이 수비수는 "올 시즌 가장 긍정적인 요소 중 하나는 야누자이가 부상한 것"이라고 평했다. "우리는 프리시즌에 그가 얼마나 뛰어난 선수인지 확인했다. 시즌이 개막된 후에도 그는 계속 좋은 모습을 유지했고, 1군에서 기회가 왔을 때는 정말 정말 잘했다. [선덜랜드전에서] 골을 터트리지 못했다 하더라도 여전히 뛰어난 활약이라 평할 만했다."

"감독과 클럽 동료들은 그가 무엇 하나라도 놓치도록 두지 않고, 그가 현실 감각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그는 정말 좋은 동료이고, 자신이 최고가 되길 원한다 그게 가장 중요하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는 것도 안다."

"내가 그에게 할 수 있는 최고의 조언은 열심히 노력하면서, 최고의 선수가 되기 위한 과정에서 무엇도 놓치지 말라는 것이다. 그는 수많은 아이들이 갖고 태어나지만 어디에 있느냐에 따라 발현할 수도, 발현하지 못할 수도 있는 타고난 재능을 지녔다. 하지만 거기에 안주해서는 안 된다 - 열심히 노력하면서 올바른 결정을 내려야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