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10/2013  Report by B Hibbs & G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소시에다드전을 기대하는 하파엘

하파엘은 레알 소시에다드가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리는 챔스 조별예선에서 공격적으로 나올 것이지만, 맨유는 16강에 진출하기 위해 사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맨유는 현재 A조 2위를 달리고 있다. 샤흐타르와 승점이 동률이지만 골득실에서는 앞선다. 하지만 샤흐타르가 원정골이 더 많기 때문에 선두이다.

레알 소시에다드는 아직 승점1점도 획득하지 못한 상태이다. 하지만 야고바 아라사테 감독은 지난 주말 리그에서 발렌시아를 2-1로 이기며 분위기 전환의 기회를 마련했다.
유나이티드 또한 리그에서는 다소 힘겨운 모습이지만 챔피언스리그에서는 바이에른 레버쿠젠을 4-2로 이겼고 도네츠크 원정에서는 1-1 무승부를 거뒀다.

“지금까지 잘해왔다고 본다,” 하파엘이 유나이티드 리뷰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바이에른 레버쿠젠은 만족스러웠고 도네츠크 원정 결과도 꽤나 괜찮다고 본다. 지금까지 챔스에서 괜찮은 모습을 보이고 있으니 이 기세를 이어가고 싶다.”

레알 소시에다드와의 경기에서 승리해 승점 3점을 얻는다면 힘든 조별예선 통과가 눈앞으로 다가올 것이다. “우리에게 좋은 기회다. 이 경기를 무조건 이겨서 자신감을 찾아야 한다. 그게 우리의 목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