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5/10/2013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모예스: 판 페르시 복귀할 것

데이비드 모예스는 로빈 판 페르시가 토요일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리는 스토크 시티와의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경기에 출전할 수 있을 거라 확신했다.

이 네덜란드인은 올 시즌 초반부터 이어진 자잘한 부상으로 인해 1-0으로 끝난 레알 소시에다드전에 출전하지 않고 휴식을 취했다. 그리고 이제 감독은 이 날카로운 공격수가 스토크 시티와의 경기에 복귀하게 될 거라 전망했다.

반면 대니 웰벡과 톰 클레버리는 모두 스토크전에 출전하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 "판 페르시에게는 좋은 기회다. 발가락 부상이 있었고 허벅지에도 문제가 있었지만, 이제는 괜찮을 거라 생각한다. 훈련도 약간 소화했다. 모두 좋아지고 있지만 아직도 물음표가 남아있는 이는 무릎에 약간 물이 차 있는 대니 웰벡이다. 톰 클레버리도 장딴지 부상에서 회복 중이지만 우리는 상당히 강한 전력을 구축하게 됐다."

모예스는 허리 부상으로 보호대를 차고 있는 마루앙 펠라이니의 몸 상태에 대해서도 설명을 덧붙였다. "뭔가 조치가 필요한 부상을 달고 뛰는 일은 결코 쉽지 않다. 축구를 해 본 사람이라면 균형을 잡거나 움직일 때 손과 팔을 이용해 균형을 잡아야 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을 것이다. 그래서 부상이 있을 떄는 상당히 까다로울 수 있다. 하지만 그는 괜찮다. 지금은 현재의 몸 상태에 익숙해져 가고 있다. 그가 지금 상태로도 예전과 다르지 않은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길 바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