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9/10/2013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3 다음 » 

야누자이를 칭찬한 모예스

데이비드 모예스는 아드난 야누자이의 잠재력에 흥분하며, 그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젊은 선수들에게 더 큰 힘을 더해줄 수 있다고 주장했다.

맨유의 감독은 이 18세의 유망주가 미래에 어떤 포지션에서 뛰는 게 가장 좋을지 여전히 고민 중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선덜랜드와의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놀라운 활약을 선보인 뒤 자신에게 집중된 언론의 관심에 훌륭히 대처한 야누자이의 태도와 성장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야누자이가 맨유와의 5년 재계약을 확정짓기 전 기자들을 만난 모예스는 "그는 여러 포지션에서 뛸 수 있는 정말, 정말 뛰어난 축구선수다."

"시간이 어떤 포지션이 그에게 최적인지 알려줄 것이다. 그는 중앙 공격수가 될 수도 있다 - 공대를 등졌을 때 훌륭한 실력을 보여주지만, 왼쪽이나 오른쪽에서 뛸 때도 마찬가지로 훌륭하다. 경험을 더 쌓고 실력을 기르면 아마 10번이 될 수도 있을 것이다. 선덜랜드전의 골 장면에서 보듯 직접 골도 넣을 줄 알지만 골을 만들어 주기도 한다. 무척 다재다능하고 실력이 뛰어난 선수다."

"모두 알고 있을 거라 생각한다 - 그는 20살이 아니라 18살이다. 다른 클럽에도 18살에도 뛰어난 활약을 펼치는 선수들이 있다. 하지만 18살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뛰는 건 대단한 일이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