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6/10/2013  Report by Tim Oscroft
페이지 1 중 2 다음 » 

존스: 기록 바로잡겠다

필 존스는 맨유가 선덜랜드를 상대로 역전승을 일구는 과정에서 보여준 경기력에 찬사를 보냈다.

홈팀은 경기 시작 5분만에 그레이그 가드너가 골을 터트리며 앞서나갔다. 그러나 리그에 처음으로 선발 출전한 아드난 야누자이가 후반전에만 두 골을 몰아치며 맨유에 승점 3점을 안겼다.

존스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오늘은 모두 잘 견뎠다. 대단한 경기였고, 엄청난 승점 3점이었다"고 선언했다. "초반에는 발이 떨어지지 않은 상태였다. 응당 했어야 했던 수비 전술을 펴지 못했던 것 같다."

"상대는 화력을 집중했지만 우리는 경기 10분만에 그런 상황이 올지 예측하지 못했다. 하지만 일단 경기의 주도권을 쥔 후에는 멋진 플레이를 선보였다고 생각한다."

"이게 바로 챔피언의 증거일 것이다. 벽에 부딪히고 모두 질문을 던지기 시작할 때, 기록을 바로잡을 수 있는 이런 경기력으로 답하는 것이다."

존스는 이날 경기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친 젊은 벨기에 출신 유망주 야누자이에게도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존스는 "그는 대단한 재능을 지녔고, 엄청난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가레스 베일이 그의 두 번째 골 같은 골을 터트렸다면 모두 그 골을 화제거리로 올릴 것이다. 그는 쾌할한 친구이고 환상적인 축구선수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