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1/10/2013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존스: 야누자이는 스타가 될 것

필 존스는 아드난 야누자이가 노력을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토요일 사우스햄프턴전과 같은 활약을 보여준다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스타로 성장할 거라 믿는다.

야누자이는 맨유가 올드 트라포드에서 실망스러운 1-1 무승부를 기록하는 동안 경기 최우수 선수로 꼽힐 만한 플레이를 선보였다. 같은 날 오전 클럽과의 5년 재계약 소식을 전한 후였다. 맨유가 나이답지 않게 침착한 유망주를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존스 역시 이 뉴스를 반겼다.

존스는 "그는 엄청난 재능을 지녔다. 상투적인 표현이긴 하지만 야누자이가 계속 현실감을 유지한다면, 그는 클럽을 위해 대단한 일을 해낼 것이다"고 점쳤다.

"그를 향한 기대가 엄청나고, 그는 아직 어린 소년일 뿐이다. 그렇지만 그가 계속 성장하며 대단한 일을 해내기 위한 시험대일 수도 있다."

"그는 [사우스햄프턴과의 경기에서] 골로 이어진 훌륭한 패스를 연결했다. 움직임이 날카로웠고 발도 날렵했다. 계속 노력한다면 클럽을 위해 대단한 일을 해낼 것이다."

"그는 조용히 자신의 일을 계속하고 있다. 지금과 같은 활약을 이어간다면 진정한 스타가 될 것이다."

야누자이는 연이은 경기에서 단연 눈에 띄는 활약을 펼쳤다. 그렇지만 그를 비롯한 맨유의 선수들은 로빈 판 페르시의 선제골에 이어 승부를 결정짓는 골을 추가하는 데는 실패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