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9/10/2013  Report by Communications dept.

야누자이, 맨유와 새 계약 체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아드난 야누자이와 2018년 6월까지 5년의 새로운 계약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벨기에 출신의 18세 소년은 올 시즌 웸블리에서 열린 커뮤니티 실드에 교체 출전하며 1군 데뷔전을 치렀다. 그리고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에서 처음으로 선발 출전한 선덜랜드전에서는 맨유의 두 골을 모두 터트리며 팀의 2-1 승리를 이끌었다.

데이비드 모예스는 다음과 같이 소감을 밝혔다: "아드난이 맨유와 미래를 함께하기로 해서 기쁘다. 그는 남다른 재능을 지니고 있으며, 내가 7월 맨유에 합류한 이후 줄곧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그의 균형 감각과 침착함, 수비를 따돌리는 능력은 같은 또래에서는 완전히 독보적인 수준이다. 그가 어린 선수들을 성장시키고 가장 큰 무대에서 그들에게 기회를 주는 이 클럽을 자신이 있을 최고의 장소라고 판단한 건 대단한 일이다."

아드난 야누자이도 소감을 전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계약하게 무척 설렌다. 이곳에 합류한 이래 나는 항상 이곳이야말로 나를 위한 곳이라고 생각했다. 올 시즌은 정말 대단하다 - 프리시즌 투어를 함께했고, 커뮤니티 실드에서 데뷔전을 치렀으며, 웸블리에서 우승했고, 선덜랜드전에는 1군에서 선발 출전하기도 했다. 꿈만 같다. 이제 더 열심히 노력해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선수로 자리잡고 싶다."

더 많은 뉴스: 야누자이의 영향력을 칭찬한 모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