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9/10/2013  Reported By Ben Hibbs

야누자이, 동료들에게 도움 받는다

아드낭 야누자이가 팀 내에서 큰 영향을 받고있는 선수는 파트리스 에브라와 라이언 긱스이라고했다.

커뮤니티 실드  위건 전에서 1군 데뷔한 야누자이는 크리스털 팰리스 전에서 프리미어 리그 데뷔를 기록했다. 이어 지난 선덜랜드 전에서 첫 선발을 기록했고 2 골을 작렬했다.

인터뷰에 응한 야누자이는 매일 최고의 선수들과 훈련을 거듭하며 1군에 적응하고 있다고 밝혔다.

"모든 선수들이 조언을 해 준다. 팀의 승리를 모두가 같이 꿈꾸고 있다. 조금씩 경기에 익숙해지고 있다. 에브라, 긱스와 대화를 많이 한다. 팀의 베티랑인 그들은 이미 내가 겪은 일들을 모두 경험했을 것이다. 때문에 중요한 의견을 많이 준다"

"나는 왼쪽에서 플레이하기 때문에,  후방에서 에브라가 도와 준다. 긱스는 포지션이 비슷하고, 오랜 세월 그 포지션에서 활약하고있는 선수 이기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야누자이는 1군 승격이 스스로에게 큰 영향을 주고 있다고 밝혔다. 

"1군은 모든 부분에서 다르다. 스피드가 엄청나다. 생각의 속도와 행동의 속도를 끌어올려야 한다. 매일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훈련하고 있기에 많이 닮고 있다. 하지만 동시에 나만의 색깔을 찾으려 노력 중이다. 모두의 노력이 중요하다"

"로빈 판 페르시, 카가와 신지, 웨인 루니 같은 선수들의 기술이 훌륭하다. 함께 플레이하는 것 만으로도 나의 기술이 향상된다. 스피드를 높이고 공격의 댜앙한 루트를 어떻게 개척하는지, 경기를 풀어나는 방법을 배우고 있다.

더 많은 뉴스 : 나니, 팬들에게 약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