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2/10/2013  Report by A Marshall & N Thomas

긱스 CL 금자탑

살아있는 전설 라이언 긱스가 챔피언스리그 기록을 갈아치웠다. 샤흐타르 도네크츠와의 경기에 출전해 최다 출전 기록을 새웠다.

변함없는 플레이로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긱스는 지난 밤 샤흐타르와의 경기에 출전했다. 유럽 대항전에서 가장 많은 경기에 출전한 선수로 기록되는 순간이었다.

경기 후 라이언 긱스는 "내 자신에게도 큰 의미다. 유럽 무대에서 가장 많은 활약을 했다는 것은 정말 특별한 기록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물론 긱스는 자신의 기록에도 불구하고 승리를 거두지 못한 점에 대해 아쉬움을 표했다.

긱스는 "맨유 선수로서 활약하며 1-0으로 경기를 리드하며 승리와 가까워짐을 느낀다"며 "하지만 샤흐타르 선수들도 좋았고 엄청난 압박을 했다. 첫 경기는 승리했지만 이번 경기는 어려운 원정이었고 결국 무승부를 거뒀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아직 나쁘지 않다. 몇 차례 승리를 놓치는 상황도 있었지만 향후 경기들을 통해 더 좋은 모습을 보여 개선을 할 수 있다고 본다"고 말했다.

맨유는 다음 경기에서 선덜랜드와 맞붙는다. 리그 최하위 상대다. 지난 주말 웨스트 브로뫄의 경기에서 패한 후 좋은 상대를 만났다.

긱스는 "지난 주말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다"고 인정하며 "오늘 경기가 터닝 포인트가 될 것이다. 이번 주말까지 준비를 잘 해서 우리가 최고의 팀이라는 사실을 입증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어 "선수들 모두 하나가

페이지 1 중 2 다음 » 


챔피언스리그 출전 기록

145경기 라이언 긱스
144경기 라울
140경기 파울로 말디니
136경기 차비(현역)
131경기 시도르프
130경기 스콜스
129경기 카시야스(현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