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우리는 모든 걸 제대로 하고 있다 - 단지 결과가 빠져 있을 뿐이다. 우리가 제대로 하고 있다는 게 거짓말은 아니다. 사실이니까."

- 파트리스 에브라

28/10/2013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연승을 원하는 에브라

파트리스 에브라는 올 시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다시 정상 궤도로 돌아가기 위해 10연승이라 해낼 수 있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스토크 시티전에서 주장 완장을 찬 채 하비에르 에르난데스의 결승골을 어시스트했던 이 수비수는 팀이 올 시즌을 힘겹게 시작한 만큼 꾸준함을 유지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믿는다.

이 프랑스 대표는 스토크전이 열리기 전 MUTV와 가진 인터뷰에서 맨유가 다시 순위표 위쪽으로 복귀하려는 의지를 보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풀백은 지금까지의 시즌을 평가해달라는 질문을 받고 "불만스럽다. 우리 자신에게 실망했다"고 인정했다. "우리가 잘하지 못할 때면 언제나 선수들 스스로 비판하게 된다."

"문제는 우리가 나쁜 경기를 한다는 게 아니라, 충분히 좋은 경기를 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다. 꾸준함을 잃었다. 그리고 그런 덕목을 정말이지 빨리 되찾ㄷ아야 한다. 모든 대회에서 우승컵을 차지하고 싶다면 꾸준함이 가장 중요하다."

"우리는 한 경기에서 승리한 후 다음 경기에서 비기거나 패해서는 안 된다. 모든 경기가 중요하다. 우리는 2연승이나 3연승을 원한다. 하지만 10경기 연승은 언제 할 수 있을까? 그때야 우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제 궤도에 들어섰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지금 당장 우리는 그 정도는 아니다. 우리는 아주 잘해나가고 있고, 훈련 분위기도 대단히 좋다. 경기 전에는 모든 게 좋다. 모든 걸 제대로 하고 있다 - 단지 결과가 빠져 있을 뿐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