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8/10/2013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치차리토: 데 헤아는 세계 최고

하비에르 에르난데스는 다비드 데 헤아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전설적인 골키퍼 에드빈 판 데르 사르와 비교하며 이 스페인인이 세계 최고의 골키퍼라 주장했다.

맨유의 1번은 스토크 시티와의 경기에서 몇 차례 여러 차례 멋진 선방을 펼치는 등 올 시즌 꾸준한 활약으로 찬사를 이끌어내고 있다. 이 경기에서 팀에 승점 3점을 안기는 결승골을 뽑아낸 치차리토는 데 헤아에게 찬사를 보내며, 그가 2008년 챔피언스리그의 스타였던 판 데르 사르와 어깨를 겨눌 만하다고 평했다.

에르난데스는 ManUtd.com과의 인터뷰에서 "그는 대단했다"고 설명했다. "언제나 말했듯 우리는 팀이고, 특별한 영웅은 없다. 그러나 몇몇 경기에서는 차이를 만들어내는 선수들이 있다. 그리고 토요일에는 데 헤아가 그런 선수였다."

"그는 엄청난 골키퍼이고, 내가 보기에는 세계 최고라 할 만하다. 사람들은 이런 말을 싫어하겠지만 내가 보기엔 그렇다. 다비드와 판 데르 사르는 내가 함께 훈련했던 최고의 골키퍼 두 명이다 - 정말 대단하다. 수준이나 스타일이 비슷하다. 그리고 다비드는 매일 매일 발전하고 있다."

데이비드 모예스 역시 데 헤아가 지난 주말 팀에 승리를 안겨준 일등공신 중 한 명이라 칭한 바 있다. 특히 골문 앞에서 결정적인 태클로 실점을 막은 장면을 높이 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