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4/10/2013  Report by Tim Oscroft
페이지 1 중 2 다음 » 

높은 기준을 유지하는 캐릭

마이클 캐릭은 귀중한 원정 승점 1점에도 도네츠크전이 실망스럽다고 평했다. 그리고 선수들이 더 나은 결과를 만들어내기 위해 치열하게 노력하고 있다고도 전했다.

맨유는 경기 초반 대니 웰벡이 선제골을 터트리며 돈바스 아레나에서 승리를 챙긴 첫 번째 잉글랜드 클럽이 될 뻔했지만, 경기 종료 11분 전 동점골을 내주며 아쉬움을 삼켰다.

샤흐타르를 상대로 탁월한 경기력을 선보인 캐릭은 경기 후 클럽 공식 트위터 계정 @ManUtd를 통해 진행된 팬 투표에서 경기 최우수 선수로 선정됐다. 그러나 이 미드필더는 경기의 결과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캐릭은 ManUtd.com과의 인터뷰에서 "소중한 승점이긴 하지만 조금 실망스럽다. 우리가 앞서고 있었기 때문이다"고 밝혔다. "사실 우리가 위험한 순간은 없었다. 우리는 수비를 통해 경기를 통제하고 있었다. 실점한 건 실망스럽다. 그렇지만 승점 1점도 나쁘지 않다."

우크라이나의 클럽은 이전까지 홈에서 진행된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잉글랜드 클럽을 상대로 승점을 1점도 내준 적이 없다. 그러나 캐릭은 맨유의 기대치는 무승부 이상이었다고 인정했다.

"우리는 더 나은 결과를 기대했다. 우리는 높은 기준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곳에서 승리하고 싶었다. 그런데 승리하지 못해서 실망스럽다. 아마 어떤 팀들은 최근 우리와 같은 성적을 거두는 상황에서 승점 1점을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