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0/11/2013  Report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선수들의 월드컵 진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루이스 나니와 파트리스 에브라가 내년 개최되는 2014 브라질월드컵행 티켓을 거머쥐었다.

나니의 포르투갈 그리고 에브라의 프랑스는 지난 화요일 개최된 브라질월드컵 유럽 지역 최종예선 플레이오프 2차전을 가졌다. 먼저 포르투갈은 홈에서 1-0으로 승리했고 프랑스는 원정에서 0-2로 패했다. 각기 다른 상황에 있었지만 최상의 결과를 만들어냈다. 특히 포르투갈은 스톡홀롬의 프렌즈 아레나에서 스리했다.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와 호날두의 대결로 주목을 받았던 대결이다.

세계 최고의 공격수 두 명은 모두 득점했다. 하지만 맨유 출신의 호날두가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3-2로 승리했다. 합계 4-2로 월드컵 진출을 확정했다. 호날두는 1차전에도 득점을 기록한 바 있다.

프랑스는 1차전에서 패배했다. 하지만 전반 마마두샤코와 카림 밴제마가 화력을 선보였다. 후반 초반 상대 선수가 경고 누적으로 퇴장을 당한 후 더욱 승기를 잡았고 대단한 반전 드라마를 선보이며 월드컵 진출을 확정했다. 에브라는 안정적인 활약을 펼치며 조국의 월드컵행을 주도했다.

카가와 신지는 맨유 선수들 중 유일하게 친선전에서 승리를 거뒀다. 벨기에와의 경기에서 일본은 3-2로 승리했다. 같은 경기에 활약한 마루앙 펠라이니는 후반 시작과 함께 투입됐다. 일본은 요이치로 카키타니, 혼다 게이슈케, 신지 오카자키가 득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