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7/11/2013  Report by T Oscroft, G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판 페르시, 비디치 결장

빈 판 페르시와 네마냐 비디치가 바이에른 레버쿠젠과의 챔피언스리그 원정 경기에 결장한다. 어제 떠난 원정단에 동행하지 않았고, 모예스 감독 역시 이 사실을 확인했다.

판 페르시는 국가대표 경기에도 나서지 않았고 지난 주말 카디프와의 2-2 무승부 경기에도 결장했다. 챔피언스리그 대비 훈련에 동료들과 함께 훈련장에 나타났지만 원정단에 동행하지 않았다.

비디치 역시 마찬가지다. 11월 10일 아스널전에서 얻은 부상으로 이후 결장하고 있다. 비디치 역시 화요일 오전 Aon 트레이닝센터에서 개최된 훈련에 참가했지만 원정에 동참하지 않았다.

모예스 감독은 “둘은 부상을 당했다. 비디치와 판 페르시 모두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경기 전날 베이 아레나에서 개최된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밝혔다. 그는 “계속적으로 지켜볼 것이다. 장기 부상은 아니고 비디치이 경우 뇌진탕이기 때문에 조금 지켜봐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필 존스는 대표팀 기간 중 얻은 부상으로 최근 결장했지만 선수단과 함께 원정에 동행했다. 미드필더에는 펠라이니가 있지만 경고 누적으로 결장하고 캐릭 역시 부상으로 결장한다

모예스 감독은 “펠라이니는 경고 누적으로 결장하고 캐릭 역시 결장한다. 빅 클럽의 경우 많은 경기를 소화하며 부상을 얻기도 한다. 스쿼드 선수들이 대체를 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