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8/11/2013  Report by Mark Froggatt

스몰링: 아스널전 기대 된다

크리스 스몰링은 이번 주말 열리는 아스널과의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승리할 가능성이 더 커야 한다고 주장했다.

올 시즌 쾌조의 출발을 보이고 있는 아르센 벵거의 팀은 리그 선두 달리며 올드 트라포드를 찾아오게 됐다. 그러나 데이비드 모예스의 부임 이후 쉽지 않은 시간을 보낸 맨유는 끝내 전환점을 돌고, 최근 모든 대회 8경기에서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스몰링은 그만큼 자신의 동료들이 기세를 탔다고 평했다. 그리고 우승 경쟁자인 아스널과의 승점 8점 격차를 좁히기 위해 결연한 자세로 경기에 나설 것이라고 예고했다.

스몰링은 ManUtd.com과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자신감을 품은 채 경기에 나설 것이다"고 밝혔다. "주중에는 레알 소시에다드와 비겼지만 경기에서 승리할 기회가 많았다. 우리가 최근 성적 덕분에 커다란 자신감을 얻었다고 생각한다. 올드 트라포드에서 경기가 열리는 것도 좋다. 아주 기대된다.

"이 단계에서는 딱히 반드시 승리해야 하는 경기가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하지만 아주 중요한 경기임은 분명하다. 우리는 홈에서 경기를 치르게 되고, 상대보다 승리 가능성이 더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vs 아스널

"이 단계에서는 딱히 반드시 승리해야 하는 경기가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하지만 아주 중요한 경기임은 분명하다. 우리는 홈에서 경기를 치르게 되고, 상대보다 승리 가능성이 더 커야 한다. 상대를 주도하면서 우리가 승리를 원하고 격차를 좁히고 싶어하는 팀이라는 걸 보여줘야 한다."

- 크리스 스몰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