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6/11/2013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루니, 아스널전 승리 자신

웨인 루니가 이번 주말 바클라이스 프리미어리그에서 맞붙을 아스널과의 대결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당연히 루니의 목표는 승리다.

루니는 최근 좋은 모습을 보이며 팀의 승리에 일조하고 있다. 맨유는 프리미어리그, 챔피언스리그 등 출전하는 모든 경기를 통틀어 8경기 무실점 행진을 하고 있다.

자신감 넘치는 맨유의 모습은 이번 주말 올드 트라포드를 찾아올 아스널과의 일전에서도 마찬가지다.

올 시즌을 맞이해 고공비행을 하고 있는 아스널. 아르센 벵거 감독의 지도력이 빛나고 있지만 루니는 자신과 동료들을 믿는다.

"우리는 분명히 아스널을 상대로 승리를 거둘 능력이 있다. 과거에도 수 차례 이겨 왔다"

"분명 아스널이 좋은 모습으로 리그 선두권을 형성하고 있지만 쉬운 경기가 아니라는 것을 알려주고 싶다 자신감을 가지고 창끝을 그들에게 겨눈다면 우리의 경기가 될 것이고 리그 최고의 자리는 우리의 자리가 될 것이다"

루니는 아스널의 우승 욕심에 대해 "두고 봐야 할 것이다. 3월이 왔을 때 아스널이 어디있는지 봐야 한다. 예전에도 2월까지 2위정도를 고수하다가 3월 이후 사라진 아스널을 본 적이 있다. 유지하는 것이 그들에게는 중요할 것이다. 하지만 지금은 무척 잘 하고 있다"고 말했다.

루니는 최근 챔피언스리그 뿐만 아니라 리그에서의 무패 행진이 모예스 감독으로 팀이 뭉친 덕분이라고 설명했다.

"최근 경기에서 10명 밖에 뛰지 못하는 상황이 펼쳐졌다. 하지만 선수들은 걱정하지 못했다"

"좋은 경기를 펼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일요일 경기에서 승리를 거둔다면 좋은 위치로 갈 수 있을 것이다"

"새로운 감독 하에서 많은 것들이 바뀌었다. 모든 것은 우리에게 달렸다. 감독이 원하는 것들이 조금씩 보여지기 시작했다"

"8경기, 무패의 기록은 좋은 기록이다. 모두 자신감이 넘친다. 무실점으로 행진을 거듭하고 있으며 모두들 주말을 기다리고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