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6/11/2013  Reported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디난드, 챔스 조기 통과 노린다.

리오 퍼디난드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바이에른 레버쿠젠의 대결을 앞두고 조별리그 조기 통과에 대한 의지를 나타냈다.

맨유는 지난 9월 분데스리가의 레버쿠젠을 홈으로 불러들여 4-2로 승리했다. 당시에 대해 그는 “당시 좋은 신호가 있었다. 전환도 좋았고, 빠른 패스가 나왔다. 그리고 선수들도 많이 뛰었다”며 “당시에 좋은 모습을 보여 승리했지만 지금은 당시 보다 더욱 발전했을 것이다”고 말했다.

맨유는 27일 레버쿠젠에서 원정 경기를 가진다. 승리시 조별 리그 통과를 확정할 수 있다.  퍼디난드는 “반드시 승점을 확보해 이번 주 승리로 결과를 내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퍼디난드는 “원정에서 팀이 좋은 모습을 보여준다면 결과는 따라올 것이다”고 했다. 레버쿠젠은 지난 주말 헤르타 베르린과의 경기에서 1-0으로 승리했다. 키슬링이 시즌 12호골을 넣었다.

퍼디난드는 키슬링에 대해 “움직임이 좋다. 영상으로 많이 봤는데, 초근 몇 시즌 동안 독일에서 많은 득점을 한 것 같다. 우리 수비수들이 그에게 많은 기회를 내어주지 않도록 노력하겠다”며 “영상 분석은 챔피언스리그 매 경기가 펼쳐질 때 마다 상당히 많은 부분을 차지한다. 우리 팀과 맞붙을 상대 팀 선수들이 어떻게 활약하는지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고 강조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