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3/11/2013  Report by Tim Oscroft

2014 브라질을 바라보는 맨유 선수들

내년 브라질에서 개최되는 월드컵을 향해 파트리스 에브라, 나니 그리고 몇몇 맨유 선수들이 대표팀에 차출되어 자국 경기를 소화한다.

루니, 존스, 스몰링 그리고 클레벌리는 잉글랜드 대표팀에 선발되어 칠레 그리고 독일과의 경기에 나선다. 캐릭과 웰백은 당초 선발됐지만 부상으로 이탈했다,

맨유의 레프트 백인 에브라는 데샹 감독이 이끄는 프랑스 대표팀에 선발됐다. 우크라이나와의 경기에 나선다. 15일 금요일 키예브에서 경기를 하고 파리에서 19일 경기를 가진다.

나니는 포르투갈 대표팀에서 주장을 맡아 호날두의 공백을 채운 바 있다. 룩셈부르크에서 3-0 승리를 이끌었다. 포르투갈은 리스본에서 금요일 스웨덴과 플레이 오프를 갖는다. 두 번째 경기는 화요일 스톡홀롬에서 개최된다

에르난데스는 미구엘 에레라 감독이 이끄는 멕시코 대표팀에 선발되지 않았다. 뉴질랜드와의 경기에서 에레라 감독은 자국 리그 선수들을 위주로 경기에 나서겠다고 선언했다. 맥시코 시티의 높은 고도에서 경기가 펼쳐진다.

에레라는 "우리는 멕시코 시티에서 경기를 가질 것이다. 첫경기를 잘 치른 후 원정에서 마무리를 할 것이다. 홈 경기가 중요하다. 그래서 자국 리그 선수들로 구성했다. 높은 고도에 익숙한 선수들이다"고 밝혔다.

안토니오 발렌시아는 에콰도르 대표팀에 나선다. 지난 달 월드컵을 확정했지만 금요일 뉴욕에서 아르헨티나 그리고 온두라스와 휴스턴에서 화요일 경기를 갖는다.

마루앙 펠라이니 그리고 카가와 신지는 벨기에에서 각자의 대표팀 유니폼을 입고 맞붙는다. 두 팀 모두 브라질행을 확정했다. 네덜란드는 판 페르시가 발탁되지 않았다. 부상 탓이다.

에반스는 북아일랜드 대표팀 소속으로 터키와 경기를 갖는다. 레알 사라고사에서 활약 중인 앙헬로 엔리케즈는 칠레 대표팀에 소속되어 웸블리에서 잉글랜드와 맞붙는다. 더불어 마이에미로 이동해 브라질과 일전을 가진다.

마이클 킨 그리고 웰프리드 자하는 21세 이하 잉글랜드 대표팀에 선발됐다. 닉 포웰과 제시 린가드 역시 함께한다. 유로 2015 대회를 향해 핀란드와 맞붙는다.

더 많은 뉴스 : 스몰링 맨유 부담 줄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