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4/11/2013  Report by Sean Mullan
페이지 1 중 2 다음 » 

미래를 준비하는 모예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은 장기적으로 팀을 강화하기 위해서라면 1월 이적시장에서 어떠한 변화도 감수할 수 있다고 밝혔다.

클럽들은 1월 이적시장에서 한 달간 새로운 선수들을 영입하며 전력 강화에 나서게 된다. 그러나 모예스는 당장 눈에 보이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집중하는 대신, 올드 트라포드에서 장기적으로 영향력을 미칠 수 있는 선수들만을 고려하겠다고 설명했다.

그는 기자들에게 "이 클럽에서는 언제나 장기적인 시각으로 일을 한다"고 밝혔다. "나는 우리가 4~5년 동안 챔피언스리그와 프리미어리그 정상권에서 경쟁할 수 있는 팀을 구축할 수 있을지를 고민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꾸준히 팀을 만드는 과정이 이어진다.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다. 하지만 특정 이적시장 기간에 모든 걸 바꿀 수는 없다. 두세 번, 아니 네 번 정도의 이적시장이 필요하다. 1월 이적시장에 대한 이야기가 나올 때면 문제가 있는 모든 포지션을 보강하고,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처럼 이야기한다."

모예스는 가까운 시일 내에 팀을 강화할 뜻이 있다고도 밝혔다. 하지만 올바른 선수를 찾기 위해서는 서두를 이유가 없다는 철학도 덧붙였다. 그는 "지금 우리가 1월에 아무도 영입하지 않을 거라 말하는 건 아니다"고 강조했다. "기회가 있다면 노력할 것이다. 하지만 올바른 조건을 만족해야 한다. 그게 아니라면 여름 이적시장까지 기다리면서, 원하는 선수를 영입할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