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7/11/2013  Report by A Marshall & J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모예스, '기분 좋은 승리'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이 바이엘 레버쿠젠을 상대로 5-0 대승을 거둔 기쁨을 나타냈다. 지휘봉을 잡은 후 최고의 플레이었다.

맨유는 독일 원정 경기에서 승리할 경우 16강 진출을 확정하는 상황이었다. 챔피언스리그에서 쉽지 않은 원정 길이었지만 중원과 전방의 선수들이 유기적으로 잘 조화하며 대승을 거뒀다.

모예스 감독은 "레버쿠젠은 분데스리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바이에른 뮌헨에 이어 2위다. 바로 그 점이 우리의 모습을 바꾼 것 같다"며 "정말 좋은 활약을 우리 선수들이 보여줬다. 원정을 떠나와 5골을 넣는 것은 아주 쉽지 않은 결과다"

"연계 플레이가 정말 좋았다. 루니가 네 차례 도움을 줬다고 본다. 긴 시즌인 만큼 다양한 조합을 시험하며 시도할 것이다. 오늘은 루니와 카가와가 대단했다"

"상황에 따라 루니가 앞서고 신지가 아래에서 도와야 할 떄가 있다. 하지만 루니나 판 페르시가 부상을 당했을 경우에도 대비해야 한다. 카가와가 참 잘했고 왼쪾에서도 잘했다"

"득점이 주목을 받겠지만 수비 역시 대단했다. 중요한 경기였다. 오늘과 같은 경기를 자주 보고 싶다. 우리가 모두 좋아지고 있다는 증거다. 득점도 많이 나오고 만족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