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7/11/2013  Report by T Oscroft, G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모예스 감독 어려운 경기 예상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은 챔피언스 리그 레버쿠젠 원정 경기에 대해 "힘든 경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맨유는 홈 에서 레버쿠젠 에 4-2로 승리 했다. 하지만 레버쿠젠은 이후 챔피언스리그에서 무패행진을 하고 있다. 리그에서도 분데스리가 2위를 달리고 있다. 조별리그에서는 맨유를 추격하며 2위를 기록하고 있다. 맨유는 10경기 무패행진중이지만 모예스 감독은 경계를 늦추지 않닸다.

"이번 경기는 중요한 경기다. 때문에 더욱 힘들 것 같다. 특히 상대인 레버쿠젠은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처음 조별 리그 경기 일정을 봤을 당시에는 샤흐타르와의 원정 경기가 가장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힐제로 그랬다. 이번에는 조별 리그 마지막 원정 경기다. 레버쿠젠은 자국 리그 뿐만 아니라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무대에서도 좋은 못브을 보여주고 있다."

리버풀에서 활약한 바 있는 히피야 감독에 대해서는 칭찬했다.

"현역 시절 리버풀에서 상당한 모습을 보여줬다. 감독으로서도 훌륭하다. 강호들이 모이는 챔피언스리그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지도자로서 첫 번째 도전은 항상 힘들다. 지속성을 잃지 않기 위해 남들 만큼의 결과를 내야 한다. 더불어 팀을 성장시켜야 하고 그렇게 하고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