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0/11/2013  Report by Mark Froggatt

카가와, 목표는 승점 3점

카가와 신지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한국 시간으로 월요일 새벽 열리는 경기에서 반드시 아스널을 꺾고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선두와의 격차를 좁혀야 한다고 주장했다.

아스널은 현재 맨유의 승점 8점이 앞선 채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다. 그만큼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리는 일전의 중요성이 더 크다. 최근 경기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카가와는 아르센 벵거의 팀을 상대로 반드시 승리를 따낸다는 각오다.

그러나 맨유의 공식 시계 후원사인 부로바와의 조인식에 참여한 이 미드필더는 아스널과 맞서 승리하는 게 쉽지는 않을 거라고 인정했다.

카가와는 "우리는 반드시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리는 아스널과의 경기에서 승리해 승점 3점을 따내야 한다"고 주장했다. "침착하고 프로다운 모습으로 목표를 이루어야 한다. 그들과의 격차를 좁히려면 그 경기에서 승리해야 한다. 우리에게 필요한 게 그거다."

"상대는 기술적인 능력이 뛰어난 훌륭한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다. 경기에서 승리하려면 90분 내내 열심히 뛰어야 할 거다. 이런 경기는 어떤 선수나 기대하는 경기다. 내 자신을 완벽하게 준비할 필요가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아스널전에 임하는 카가와

"우리는 반드시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리는 아스널과의 경기에서 승리해 승점 3점을 따내야 한다. 침착하고 프로다운 모습으로 목표를 이루어야 한다. 그들과의 격차를 좁히려면 그 경기에서 승리해야 한다. 우리에게 필요한 게 그거다."

- 카가와 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