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어떤 사람들은 우리가 추락하길 바랄 것이다. 맨유가 많이 우승을 했기 때문이다. 내가 맨유에 입단하기 전에도 그랬다. 모든이들은 최고의 클럽을 싫어한다. 간단한 이유다"

-필 존스


12/11/2013  Report by Adam Marshall

존스, 비관론에 답했다.

필 존스는 지난 주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아스널을 상대로 거둔 승리가 비관론자들에게 좋은 답이 되었다고 밝혔다.

맨유는 시즌 초반 슬로우 스타트를 선보였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맨유가 지난 시즌 만큼의 성적을 내지 못할 것이라고 했다.

하지만 맨유는 1-0으로 승리하며 아스널과의 승점차를 5점으로 줄였다. 비디치가 경기 중 부상으로 경기장을 나섰지만 승부에는 영향이 없었다.

존스는 "맨유에 대한 의심을 가지는 일부 사람들에게 좋은 대답이 됐다. 왜 우리가 디팬딩 챔피언인지를 증명했다"며 " 챔피언은 그저 그냥 얻은 자리가 아니다. 지난 시즌 성적에는 이유가 있었다"고 덧붙였다. 이어 존스는 "어떤 사람들은 우리가 추락하길 바랄 것이다. 맨유가 많이 우승을 했기 때문이다. 내가 맨유에 입단하기 전에도 그랬다. 모든이들은 최고의 클럽을 싫어한다. 간단한 이유다"고 덧붙였다.

또한 존스는 "맨유는 조금씩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최선을 다 해 올라가고 있으며 팬들도 여전한 성원을 보내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더 많은 뉴스 : 맨유 선수들이 시계를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