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4/11/2013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야누자이, 유럽 출격 준비 됐다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은 아드난 야누자이가 챔피언스리그 무대에 발을 디딜 준비가 되었다면서도 이 유망주를 조심스레 보살피겠다는 뜻을 비쳤다.

현재로서는 UEFA 유스 리그 출전 로스터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이 공격 유망주는 클럽 B팀 명단에 이름을 올린 후 성인 대회 출전이 가능해졌다. 이후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린 레알 소시에다드 전에서는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렸지만 경기에 출전하지는 않았다. 그러나 모예스는 레알 소시에다드와의 원정 경기에서는 야누자이를 활용할 수도 있다는 뜻을 밝혔다.

모예스는 "그는 분명히 [챔피언스리그에서 뛸 만한] 준비가 되어 있다"고 강조했다. "문제는 없다. 가능하면 알맞은 때에 야누자이를 투입하려고 한다. 피로한 상태도 아니고 현재로서는 경기력 저하도 보이지 않는다. 그만큼 그를 계속 활용하게 될 거라 확신한다. 그는 분명히 출전 명단에 들거나 아쉽게 빠지거나 할 것이다."

감독은 "아마 그에게 가장 잘 맞는 포지션은 10번일 것이다. 하지만 지금은 너무 어려서 왼쪽이나 오른쪽 측면에 투입하는 게 편하다"고도 덧붙였다. "그는 그런 재능도 타고 났다. 여러 포지션에서 뛸 수 있는 만큼 당장 그를 10번으로 기용하느라 서두르지 않을 것이다. 적당히 고삐를 당기면서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을 단련하도록 할 것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