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그라운드 위에서 활약하며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서 다행이다. 하지만 지속적으로 열심히 해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고 생각한다"

-야누자이

07/11/2013  Report by Mark Froggatt

야누자이, 최고의 선수로 뽑혀

아드낭 야누자이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뽑은 10월 최고의 선수로 뽑혔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식 홈페이지와 트위터 그리고 맨유의 6개 언어 홈페이지 팬들이 직접 뽑았다.

18세의 미드필더 야누자이는 42퍼센트의 득표를 받았다. 9월 최고의 선수였던 루니(34%), 데 헤아(24%)를 재치고 맨유 최고의 선수로 선정됐다. 선덜랜드전에서의 두 골 그리고 새로운 계약. 마지막으로 유럽 무대에서의 데뷔까지. 최고의 한 달이었다.

트로피는 수요일 야누자이에게 전달됐다. 야누자이는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정말 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 특히 팬들이 뽑아준 영광이라니 더욱 빛나는 것 같다. 고맙다"

"그라운드 위에서 활약하며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서 다행이다. 하지만 지속적으로 열심히 해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고 생각한다. 맨유라는 팀에 언제라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올 시즌 내가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최고의 선수로 선정된 야누자이는 500 파운드의 기부금을 구단으로부터 받아 지정한 자선 단체에 기부한다. 지난 달은 루니가 지정한 단체에 전달됐다. 

더 많은 뉴스 : 루니 아스널전 승리 자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