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긱스는 믿기지 않는다. 오히려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시야와 패스 특히 나니의 득점을 돕는 장면은 대단했다" - 데이비드 모예스

27/11/2013  Report by A Marshall & J Tuck

긱스의 전진은 계속된다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이 라이런 긱스의 끊임없는 질주에 대해 극찬했다. 레버쿠젠과의 경기에서 88분 나니의 득점을 도왔다.

긱스는 금요일 40세에 접어든다. 하지만 나이가 든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다 모예스 감독 역시 맨유의 살아있는 레전드 긱스를 칭찬했다. 여전히 진화하고 있다는 말이다.

맨유는 지난 주말 카디프와의 경기에서 무승부를 거뒀다. 긱스는 필 존스와 함께 레버쿠젠과의 중요한 일전에 나섰다.

모예스 감독은 "사람들은 언제나 긱스의 나이에 대해 놀라움을 표시한다. 하지만 나이를 생각하지 않는다면 축구선수로서 너무 환상적이다. 오늘 경기 역시 긱스의 활약이 대단했다. 아주 견고한 올라운드 플레이어의 모습을 보여줬다"고 마했다.

이어 그는 "긱스는 믿기지 않는다. 오히려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시야와 패스 특히 나니의 득점을 돕는 장면을 대단했다. 함께 일할 수 있어 내가 영광아다"

또한 모예스 감독은 "긱스는 계속 우리와 함께 할 것이다. 계속 훈련을 소화하고 있고 대단한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더 많은 뉴스 : 맨유, 레버쿠젠 5-0 격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