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따라잡을 수 있는 거리를 유지하는 한, 현재 순위표가 어떤지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

- 리오 퍼디낸드

25/11/2013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무승부에 굴하지 않는 퍼디낸드

리오 퍼디낸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카디프 시티 원정에서 2-2 무승부를 기록한 뒤 모두와 마찬가지로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그는 긍정적인 마음을 유지하려 한다.

맨유는 전반전 터진 웨인 루니와 파트리스 에브라의 골로 한 골을 만회하는 데 그친 카디프에 앞서 나갔지만, 후반 추가시간 김보경에게 동점골을 내주며 승점 1점을 추가하는 데 그쳤다.

퍼디낸드는 팀이 일찌감치 승리를 굳혔어야 했다고 인정하면서도, 무승부를 재앙으로 봐서는 안 된다고 주장했다.

퍼디낸드는 "사실상 승리를 예감하고 있었는데 결과가 달라져서 아쉽다. 하지만 다른 빅 클럽들도 이곳에서 승점을 잃게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경기를 승리로 마무리하지 못한 것은 아쉽다. 하지만 시즌 막판에 보면 이곳에서 승점 2점을 잃은 게 아니라 승점 1점을 얻었다고 말할 수도 있다."

"[카디프의 동점골로 이어진] 프리킥은 경기의 마지막 프리킥이었고, 내줘서는 안 되는 프리킥이었다 - 필요한 만큼 좋은 수비를 펼치지 못했다. 올 시즌 몇 번 되풀이 되는 일이고, 바로잡아야 할 필요가 있다."

"하지만 따라잡을 수 있는 거리를 유지하는 한, 현재 순위표가 어떤지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 우리는 계속해서 승점을 모으고, 추진력을 이어가면서, 순위표에서 올라설 것이다."

맨유는 이제 시선을 수요일 열리는 바이엘 레버쿠젠과의 챔피언스리그 경기로 돌려야 한다. 이날 경기에서 승리하면 16강 진출을 확정지을 수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