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5/11/2013  Report by A Marshall & N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수비 2인조, 소시에다드 원정 불참

풀럼전에서 부상을 당한 수비수 조니 에반스와 하파엘은 화요일 열리는 챔피언스리그 레알 소시에다드 원정 경기에 불참한다.

크레이븐 코티지에서 열린 경기 전반전 중 중앙 수비수 에반스는 등에 부상을 입었고, 하파엘은 발목에 문제가 생겼다. 그러나 역시 시야가 두 개 생기는 문제로 하프타임 교체되었던 톰 클레버리는 회복해 스페인행 비행기에 몸을 실을 예정이다.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은 산세바스티안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한동안 부상자가 많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그 점에 있어서는 한동안 최고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유지했다고 생각된다. 하지만 토요일에 세 명이 동시에 다쳤다. 무척 드문 일이다 - 그것도 하프타임이 되기 전 말이다."

"그들 중 두 명은 원정에 동행하지 않았다 - 조니 에반스와 하파엘이다. 그래서 지금 여기 없다."

감독은 지난 달 올드 트라포드에서 레알 소시에다드를 1-0으로 격파한 데 이어 스페인 원정에서도 긍정적인 결과를 얻어 A조 그룹 선두를 굳건히 하고 싶다는 뜻을 분명히 했다.

모예스는 "이제 우리가 더 좋은 경기를 하고 있고, 긍정적인 결과도 나오고 있다고 생각된다"고 주장했다. "오랫동안 지금과 같은 상태가 유지되길 바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