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5/11/2013  Report by G Thompson, N Thomas
페이지 1 중 2 다음 » 

클레버리: 다음으로 나아가자

톰 클레버리는 맨유가 경기 막판 동점골을 내준 카디프전의 아쉬움을 털고 오는 수요일 밤 독일에서 열리는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경기에 집중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데이비드 모예스의 선수들은 경기 막판 2-1의 승리를 눈앞에 둔 상황에서 김보경의 헤딩슛을 허용, 결국 무승부로 경기를 마쳤다. 클레버리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막판 동점골을 내준 것은 받아들이기 어렵지만, 이제는 시선을 돌려 바이엘 레버쿠젠과의 경기를 준비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우리가 손에 넣을 수도 있었던, 중요한 승점 3점이었다. 특히 우리 주위의 팀들이 다른 팀들과 경기를 치르고 있어서 더 그랬다. 라커룸에서는 모두 실망한 분위기였다 - 선수들만큼이나 팬들도 실망스러웠을 거다"고 인정했다. "확실히 승점 2점을 잃었다는 느낌이다. 그렇지만 카디프를 칭찬해야 한다. 그들은 잘 뛰었고, 우리는 최고의 경기력을 발휘하지 못했다."

"우리는 수요일에 정말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있다. 다시 고개를 들고 (조별리그) 통과를 위해 단단히 준비해야 한다는 걸 안다. 그 경기에서 승리해야 한다. 다시 리듬을 찾고, 실망스러운 결과를 떨쳐낼 수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아스널과의 경기에서 승리한 후 (다음 리그 경기까지) 두 주나 기다려야 했던 게 아쉽다. 수요일 경기가 바로 이어졌다면 좋았을 거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