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나는 축구를 진심으로 즐기고 있다. 이 클럽은 몇 가지 변화를 겪고 있지만 데이비드 모예스의 변화에서 일하는 건 환상적이다. 이곳에서 뛰면서 수많은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앞으로 더 많은 것을 이룰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

- 마이클 캐릭

22/11/2013  Report by Communications Department

캐릭, 맨유와 계약 연장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마이클 캐릭이 1년 더 계약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옵션을 선택, 클럽과의 계약을 2015년 6월까지 연장했다고 밝혔다.

32세의 캐릭은 2006년 6월 맨유에 ㅎ바류했다. 이후 클럽과 5차례 프리미어리그 정상에 오른 것을 비롯해 리그컵에서 1회, FIFA 클럽 월드컵에서 1회,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1회 우승을 차지했다.

데이비드 모예스는 다음과 같은 소감을 밝혔다: "마이클이 계약을 연장해서 기쁘다. 나는 이 클럽에서 보낸 시간이 길지 않지만 마이클이 경기를 이끄는 대단한 리더이자, 엄청난 패스 능력을 지녔다는 것은 알 수 있었다. 그는 예외적인 선수이며, 진정한 프로이다. 그가 이 클럽에 헌신하는 건 대단한 일이다."

마이클 캐릭 역시 만족을 표했다: "이 위대한 클럽과의 계약을 연장하게 되어 기쁘다. 나는 내 축구를 진심으로 즐기고 있다. 이 클럽은 몇 가지 변화를 겪고 있지만 데이비드 모예스의 변화에서 일하는 건 환상적이다. 이곳에서 뛰면서 수많은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앞으로 더 많은 것을 이룰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

더 많은 뉴스: 데 헤아 : 하나되는 유나이티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