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1/11/2013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아스널전 승리에 기뻐하는 모예스

맨유가 로빈 판 페르시의 전반전 헤딩골에 힘입어 프리미어리그 선두 아스널을 누르고 승점 차이를 5점으로 좁힌 후, 데이비드 모예스는 이날 승리의 의미를 다시 한 번 강조했다.

맨유는 현지 시간으로 일요일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린 경기에서 리그 선두 아스널을 꺾으면서 정상으로의 복귀를 위한 귀중한 전환점을 마련했다.

모예스는 Sky Sport와의 인터뷰에서 "우리에게는 중요한 결과다"고 주장했다. "아스널은 놀라운 경기력을 이어왔고, 우리는 승리하기 위해 좋은 경기를 펼쳐야 했다. 리그에서 독주하고 있는 팀은 없다고 생각했다."

"많은 오르내림이 있을 것이다. 올해는 우승 경쟁이 아주 치열하고, 놀라운 일도 벌어질 것이다. 올 시즌 초반 우리도 한두 번 그런 일을 겪었다. 하지만 우리가 꾸준함과 동력을 보여주고 있어서 기쁘다. 지금의 기세가 계속되길 바란다."

맨유는 적극적인 자세로 경기에 임해 전반전 대부분의 시간 분위기를 주도했다. 하지만 후반전에는 상대의 공격을 막는데 주력하면서 몇 차례 아찔한 순간을 넘기기도 했다.

모예스는 "우리가 경기를 잘 시작했다고 생각한다. 시작 20분에서 30분은 아주 좋았다"고 평했다. "우리가 좀 더 압박을 받었던 후반전에도 투지와 노력, 좋은 플레이가 우리를 도왔다고 본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