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우리가 잉글랜드 최고의 미드필드진과 경쟁하고 다툴 수 있는 미드필더들을 보유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 데이비드 모예스

10/11/2013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모예스, 맨유 미드필드에 자신감

데이비드 모예스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미드필드라면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린 아스널과의 경기에서 충분히 상대와 맞설 수 있다고 장담했다.

맨유의 감독은 '매치 오브 더 데이'의 해설자 앨런 핸슨이 맨유의 미드필더에 대해 상대 아스널에 비해 뒤진다는 평가를 내린 데 대해 질문을 받았다. 감독은 최근 두 경기에 결장했던 마이클 캐릭이 돌아오는 만큼 그의 영향력을 확인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모예스는 "우리는 발전하고 있고, 더 좋아지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마루앙 펠라이니도 주중 경기에서 잘 뛰어줬고, 역시 좋아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훌륭한 미드필더들을 보유하고 있다 - 마이클 캐릭과 톰 클레버리는 모두 잉글랜드 대표팀에서 뛴다. 언제나 우리를 위해 미드필드에 서 있었던 라이언 긱스도 있다."

"우리가 잉글랜드 최고의 미드필드진과 경쟁하고 다툴 수 있는 미드필더들을 보유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모예스는 아스널이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개막전에서 애스턴 빌라에 패한 뒤 쾌속 행진을 이어가는 데 대해 찬사를 보냈다. 아스널은 현재 맨유와의 승점 차이를 11점까지 벌렸다.

그는 "시즌 초반에 패배를 기록한 팀들이 많다"고 설명했다. "아스널은 승리를 이어간 유일한 팀이다. 그래서 이번 경기에서 우리가 승리한다면 유리한 위치에 설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우리의 목표는 그거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