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9/05/2013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디낸드: 모예스, 연속성 줄 것

리오 퍼디낸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알렉스 퍼거슨 감독의 후임으로 데이비드 모예스를 선택한 후 "기쁘다"는 반응을 보였다. 그리고 모예스가 클럽의 오랜 전통과 역사를 존중하며 연속성을 줄 것이라 전망했다.

모예스는 6년 계약을 맺고 7월 1일부터 팀을 지휘하게 된다. 그리고 그는 퍼거슨 감독은 물론 선수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후원 속에 올드 트라포드에 합류하게 된다.

퍼디낸드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모두 기뻐하고 있다"고 전했다. "클럽이 빠르게 결정을 내려, 모든 상황을 정리하는 게 중요했다. 그런 면에서 클럽이 나무랄 데 없이 행동했다고 생각한다. 감독은 오랫동안 길고 진중한 고민 끝에 결정을 내렸을 거라 확신한다. 그리고 그가 결정을 내린 후 클럽이 빠르게 움직였다. 새로운 감독이 오는 걸 보게 되어 기쁘다."

올드 트라포드에서의 26년간 우승컵을 한아름 안겼던 퍼거슨 감독을 대신할 적절한 대체자를 찾는 것은 언제나 중요한 문제였다. 그러나 퍼디낸드는 모예스의 부임으로 연속성이 부여될 거라 믿는다.

"훌륭한 결정이라 생각하는 또 다른 이유는 데이비드 모예스가 클럽의 전통에 무척, 무척 열린 자세로 공감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는 그런 면에서 연속성을 줄 것이며, 클럽의 전체적인 특성에 변화를 주지 않을 것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