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9/05/2013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3 다음 » 

퍼거슨의 영향력을 칭찬한 네빌

게리 네빌은 MUTV와의 독점 인터뷰에서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자신의 삶에 미친 영향을 밝혔다...

"이런 일[퍼거슨 감독의 은퇴]을 보게 되리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 지난 주에는 한 글에서 그의 일은 절대 완성되지 않을 것이고, 그는 언제나 전진할 거라 쓰기도 했다. 그가 이사 전용석에 앉아 다른 감독이 자신의 그라운드에서, 자신의 선수들을 데리고, 자신의 일을 하는 걸 지켜보는 것도 상상할 수 없다. 모두 놀랐고, 나는 망연자실한 채 충격을 받았다. 그렇지만 절대적으로 그의 결정을 존중한다. 그는 평생 훌륭한 판단을 내려왔고, 지금 자신의 상황에 대해서도 올바른 판단을 내렸을 것이다. 지금이 올바른 때라고 느꼈을 것이다."

"축구계에는 커다란 손실이다. 이 클럽과 맨유의 플레이, 알렉스 퍼거슨 감독 그 자체는 프리미어리그에서 거대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었다. 모든 면에서 커다란 손실이다."

"[누군가에게는] 대단한 직업일 것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지휘한다니, 정말 궁극적인 직업이다. 내가 생각하는 이 자리의 핵심은 세 가지다 - 공격적인 축구를 하고, 매력적인 축구를 하며, 젊은 선수들을 발탁해 리그 우승을 차지하는 것이다. 말로는 쉽다! 사람들은 당신이 그를 대신하면 어떻겠느냐고 묻는다. 누군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감독이 되고 싶다면, 이 세가지 제약 조건을 생각해 보아야 할 것이다."

페이지 1 중 3 다음 »